드디어 한달여만에 클러치를 결합하게 되었다.
클러치 릴리즈베어링 파손, 포크 파손에 따른 부품구입만 한달여 걸린 듯.
앞 엔진부위와 뒤 기어부분을 합체한후 유압오일 2말을 넣고, 에어작업후 시동을 걸었고, 성공ㅋㅋ.
이제 남은건 핸들부위가 파손되어 다시 독일에서 구입해서 장착하는 일이 남았다. ㅠ
12월 27일
#01 - 포크에 조절심남사를 꼽아 넣고,
#02
#03
#04 - 클러치페달을 밟으면 이렇게 앞으로 밀어낸다.
#05 - 클러치 릴리즈베어링
#06
#07 - 클러치 릴리즈 조합한 모습
#08
#09 - 클러치 레벨바 안에 막대심이 부러져서, 밀링으로 깍고 야스리로 다듬고 우여곡절끝에 넣었다.
#10 - 클러치 레벨바가 다 닳아 용접으로 재생한 레벨
#11
#!2 - 이제부터 합체 할 차례,,
#13
#14
#15
#16
#17 - 합체 완료 ㅋㅋ
#18 - 시동모터
#19 - 유압호스도 다 연결한후, 유압오일(#68)을 넣는모습 ; 기어부위에 넣고
#20 - 유압탱크에도 넣고
#21 - 시동이 걸렸네요. ㅎ
#22 - 피스톤 링구가 닳아서 그런지 연소가 잘 안되어 매연이 심하네요.
#23
#24 - 시동키로 작동할수 있도록 전선체크후 시동키작동될수 있도록 햇음
#25
#26
시동걸고나서...
반응형